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만둣국 만두국집 맛집 봉산옥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만둣국 만두국집 맛집 봉산옥

차동녀1987 2018. 1. 5. 19:36
맛있는녀석들 만둣국 만두국집 맛집 봉산옥

 

맛있는녀석들 만둣국 맛집! 새해맞이 맞두국을 먹으러 갔는데요. 한복까지 차려입고 제대로네요 ㅋ 새해하면 한살 더먹으려고 떡국 만둣국을 먹죠 ㅋ


 

만둣국으로 유명한 서초에 위치한 맛집을 찾았는데요.

 

 

만둣국 먹기전에 뚱4들 사주도 봤는데요 ㅋ 2018년에도 승승장구 할 것 같은 그들! 이번년도에도 먹방으로는 맛있는녀석들을 따라올자가 없을 것 같네요 ㅎ


 

 

시원한 만둣국 육수와 쫄깃한 만두피안에 고소한 만두소를 막막 뜨거운데 맛있게 먹는 그 느낌으로 한숟가락 뜨면 정말정말 맛있죠! ㅎ

 

<맛있는녀석들 만둣국 맛집>

- 가게명 : 봉산옥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8길 5-6 서초3동 1451-9

- 전화번호 : 02-525-2282

- 가격 : 봉산 만둣국 1만원


 

 

12시간 끓인 양지국물에 절인배추와 숙주로 만두소를 만들었다고 해요.

 

 

뚱보들은 만둣국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했네요! 김치랑 얹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이 집은 파김치가 기가막히다는데요. 와 파김치와 먹는 만둣국 정말 맛있겠네요!

 

 

요즘 맛녀석들 문세윤 유민상 케미로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맛있는녀석들 만둣국은 황해도식 만두전골로도 유명한데요. 황해도 봉상이 고향인 시어머니한테 전수받은 요리법으로 황해도 스타일의 음식을 만드는 곳이라고 하네요.

 

 

 

맛있는녀석들 만둣국 맛집 들려봐야겠어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