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방송 오늘저녁 만두국 김치만두 원주시장 인생역전의 명수 맛집 원주김치만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방송 오늘저녁 만두국 김치만두 원주시장 인생역전의 명수 맛집 원주김치만두

차동녀1987 2018. 1. 9. 23:31
생방송 오늘저녁 만두국 김치만두 원주시장 인생역전의 명수 맛집 원주김치만두

줄서서 먹는 생방송 오늘저녁 만두국 맛집! 김치만두 전문점인데요! 만둣국이 유명한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적이 있는 곳이에요!


 

오늘저녁 인생역전의 명수에 선정된 김치만두집! 김치만두피가 엄청 얇고 속은 까득찼네요! 소문난 원주시장 터줏대감 만두고수 맛집이에요!

 

<생방송 오늘저녁 만둣국 맛집>

 원주김치만두

강원도 원주시 중앙시장길 31-2

(지번: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48-1)

 033-745-3848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이 집 만두는 술술 잘 넘어갈꺼 같이 부드럽게 생겼어요. 약간 물만두보다 큰 크기네요~ 한입에 쏙 맛있겠어요!

 

원주시장에서 이미 유명한 김치만두 맛집이라고 하네요!

 

 

만두국도 직접 빚은 김치만두가 들어가서 만두국 역시 기가 막히겠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만두국 김치만두 맛집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만두국인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