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독일 새해음식 퐁뒤 퐁듀 스테이크 레스토랑 용인 기흥 바소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독일 새해음식 퐁뒤 퐁듀 스테이크 레스토랑 용인 기흥 바소 맛집

차동녀1987 2018. 1. 1. 17:30
생생정보 독일 새해음식 퐁뒤 퐁듀 스테이크 레스토랑 용인 기흥 바소 맛집

 

생생정보 독일 새해음식에 대해 소개가 되었는데요. 국내에서도 독일에서 먹는 새해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었네요!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이 맛집은 퐁듀와 스테이크를 전문적으로 하는 레스토랑이에요. 10여가지 퐁듀를 종류별로 맛볼수 있는데요. 모든 음식에는 당일 시장에서 직접 장봐온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그런데 퐁듀는 스위스 전통요리인데 독일 새해음식점으로 왜 이곳을 선정하였을까요! 생생정보 본방을 확인하면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생생정보 독일 새해음식 맛집>

- 가게명 : 바소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576-4

- 전화번호 : 031-287-1404

- 영업시간 : 11시30분~22시(매주 화요일 휴무)

 

원래 독일의 새해음식은 사우어크라우트 수프라고 하는데요. 소시지와 베이컨 채소들이 들어간 맑은 국물의 스프이네요!

 

 

기흥이면 동탄이랑 가까운데 분위기도 좋은 레스토랑이라서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그리고 퐁뒤 가격이 저렴하네요. 진짜 스위스에서 퐁듀 먹으려면 1인분에 5만원 정도 하고 인당 시키라고 해서 못먹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ㅠ

 

 

생생정보 바소 맛집 이 곳 가서 퐁듀는 한번 맛봐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독일 새해음식 맛집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