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설렁탕 수육 깍두기의 달인 황재명 달인 맛집 삼미옥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설렁탕 수육 깍두기의 달인 황재명 달인 맛집 삼미옥

차동녀1987 2018. 1. 1. 20:13
생활의달인 설렁탕 수육 깍두기의 달인 황재명 달인 맛집 삼미옥

 

생활의달인 설렁탕 오늘의 달인은 바로 설렁탕 수육의 달인이 나오는데요. 경력 20년의 51세 황재명 달인이 출연합니다. 설렁탕 수육의 달인의 설렁탕집은 서울 관악구 행운동에 위치해있어요!


 

생각보다 막 진한 국물의 설렁탕 육수와는 달라보이는데요. 맑아보이지만 맛은 엄청 깊다고 해요! 수육 설렁탕과 함께 깍두기까지 달인이라고 하는데요!

 

 

설렁탕 전문점으로 겉에 가게 포스가 어마어마하네요! 수육이랑 불고기등도 달인의 가게답게 모두 대표 메뉴라고 하는데요! 설렁탕 한그릇에 수육 한접시 와.. 이거면 정말 기가막히는 조합의 안주네요!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생활의달인 설렁탕과 수육! 수육 고기가 엄청 부들부들해보여요~

 

<생활의달인 설렁탕 수육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삼미옥

-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2-6(행운동(봉천동) 852-6)

- 가격 : 설렁탕 9천원, 수육 35000원, 주물러 33000원

- 영업시간 : 8시 ~ 21시

 


 

이 곳은 전통적인 설렁탕 방식으로 진한 국물에서도 고기 국물을 제대로 느낄수 있고 살짝 고기 특유의 꼬리한 냄새가 난다고 해요.

 

그게 매력인 설렁탕집이라고도 해요. 젊은사람들한테는 입에 안맞을수도 있는데요. 요즘 설렁탕 프렌차이즈집들은 두유맛이 나서 옛날 시장에서 먹던 그런 설렁탕의 맛을 본지는 오래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입맛에는 맞을 것 같은데요! 수육 양도 어마어마하게 수북히 쌓아주네요! 생활의달인 수육 설렁탕 깍두기의 달인의 비법은 특제 간장이 그 비법이라고 해요!


 

 

주물럭도 양념과 함께 버무려져 있는게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봉천동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다음번에 서울대입구역 쪽으로 외근가게 되면 꼭한번 들려봐야겠어요~ 그 근천에 진짜 맛집들 없어보였거든요

 

 

수육과 설렁탕과 완전 잘어울리는 깍두기에도 달인만의 비법이 있다고 해요! 그냥 만든다고 하지 않는다는데요!

 

 

깍두기에 닭육수가 들어간다고 해요. 와우~ 진짜 신기하네요! 깍두기 인기가 너무 좋아서 하루에 300개이상의 무. 어쩔때는 트럭째 무를 다 쓸때도 있다고 해요!

 

 

멸치액젓이 들어가는 깍두기 양념장으로 버무린 깍두기 맛도 정말 특별할 것 같네요!

 

 

잠시도 쉬지않고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드는 달인의 남매! 정말 보기 좋아보였는데요. 부모님들에게 배운 장사 방식을 어기지 않고 계속 지켜나가고 있는데요.

 

이런 노력으로 지금까지 정상의 위치에 있었던 것 같아요! 부모님의 손맛을 그대로 옮겨담은 설렁탕과 수육의 맛을 정말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수육은 다양한 부위를 줘서 다양한 식감으로 즐길수 있어서 더 좋다고 하네요!

 

 

2대째 내려오는 수육(설렁탕) 깍두기의 달인!

 

 

뜨끈한 설렁탕 국물에 밥말아서 고기 얹어서 깍두기 하나 올려 한그릇 싹 비워주면 정말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녁에는 수육에 소주한잔 하기에도 장소도 넓고 분위기도 좋고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생활의달인 설렁탕 수육의 달인 맛집! 나중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인생 설렁탕이 될 수 있을지 그 맛이 점점 더 궁금해졌습니다!

 

 

 

생활의달인 설렁탕 수육의 달인 맛집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