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런닝맨 평창 한우집 누룽지라면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정육매장&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런닝맨 평창 한우집 누룽지라면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정육매장&식당

차동녀1987 2017. 12. 31. 17:49
런닝맨 평창 한우집 누룽지라면 평창한우마을 대관령 정육매장&식당

 

오늘 런닝맨은 평창 특집! 평창하면 한우를 안먹고 갈수 없죠! 역시 게임에 걸려있는 평창 한우들! ㅋㅋ 런닝맨이 찾은 평창 한우집은 한우 정육매장이에요~


 

 

와.. 안심 등심 살치살 등 평창 한우 부위별로 벅고 싶어지네요 ㅠㅠ

 

<런닝맨 평창 한우집>

- 가게명 :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정육매장&식당


 

원하는 고기를 정육식당에서 사서 상차림 비용 내고 먹는 곳인데요!

 

상차림 비용은 인당 4천원을 지불하면 된다고 해요~ 7세 이하는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집은 누룽지 수타라면을 팔아요! 캬~ 추운날 한우와 누룽지 라면 국물 한숟갈 하면 기가막히겠네요!

 

 

평창 한우 정말 질 좋은것 같아요~ 전 횡성보다 평창이 훨씬 맛있는듯!

 

 

정말 마블링이 끝내주네요! 선명한 마블링이 수놓은 선홍빛 살결!

 

 

평창 한우가 땡기는날입니다! 런닝맨 한우집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기본적으로 맛도 좋기 때문에 싸더라도 손님들이 끊이질 않는것 같아요! 파주 가게되면 꼭꼭 들려봐야겠어요! 오랜만에 중식 땡기네요! ㅋㅋ 생생정보 2000원 짜장면 3000원 짬뽕 10000원 코스요리 중국집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