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신사동 가로수길 돼지두루치기 와인 포크 두루치기 맛집 경성 팔일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신사동 가로수길 돼지두루치기 와인 포크 두루치기 맛집 경성 팔일삼

차동녀1987 2017. 12. 26. 14:53
생생정보 신사동 가로수길 돼지두루치기 와인 포크 두루치기 맛집 경성 팔일삼

 

생생정보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와인 포크 두루치기 맛집이 나오네요! 그냥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아니에요. 와인으로 숙성시킨 포크 두루치기인데요! 돼지두루치기 빛깔이 너무 좋네요!


 

 

한식집 메뉴와는 달리 분위기는 굉장히 고급져보이네요~ 저녁모임하기에도 딱 좋을것 같은데요! 생생정보 와인 포크 두루치기집의 주메뉴는 고기들! 숙성 삼겹살과 숙성 한우를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와인 포크 두루치기는 런치에 즐길수 있는 메뉴인데요. 가격이 완전 저렴해요!

 

<생생정보 와인 포크 두루치기 맛집>

- 가게명 : 경성 팔일삼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길5

- 전화번호 : 02-3446-0813

- 메뉴/가격 : 와인포크두루치기(런치) + 갓지은솥밥 6500원


 

 

아니 점심에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이정도 가격으로 이정도 퀄리티를 먹을수 있다니! 워낙 물가가 비싸니 점심에 직장인들 점심값이 어마어마한곳인데요!

 

 

정말 맛있게 잘 나오는데 싼가격으로 먹을수 있어서 완전 강추할만한 곳이네요! 게다가 갓지은 솥밥과 함께 와인 포크 두루치기를 먹을 수 있어서 밥도둑이 따로 없을것 같아요~ 밥이 정말 맛있겠네요! 솥밥을 다 먹으면 누룽지로 만들어서 가져다 주시기까지 한대요.

 

 

저녁에도 고기 먹으러 회식하기에도 좋은것 같구요! 고기 질이나 맛도 블로그 후기에 평이 아주 좋아요! 불초밥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점심에 소고기 와규 초밥과 와인 포크 두루치기를 같이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신사동 가로수길 경성 팔일삼! 신사동에 점심때 갈일이 너무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맛집을 알게되어 기쁘네요! 꼭 방문해보고 후기 남겨야겠네용 ㅎ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