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양곰탕 장작불로 24시간 끓인 가마솥 곰탕 청주 맛집 투뿔곰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양곰탕 장작불로 24시간 끓인 가마솥 곰탕 청주 맛집 투뿔곰탕

차동녀1987 2017. 12. 27. 12:42
생생정보 양곰탕 장작불로 24시간 끓인 가마솥 곰탕 청주 맛집 투뿔곰탕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오늘의 맛집은 장작 가마솥 곰탕 맛집! 어제도 생생정보 장작불 곰탕이 나오던데 오늘은 청주에 위치한 장작 가마솥 곰탕집이 나오네요!


 

 

이곳은 방성동에서 유명한 가마솥 곰탕집이라고 하는데요! 뽀얀 곰탕 국물이 정말 정성들여서 우려낸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한그릇 뚝딱 하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장작 가마솥 곰탕 맛집>

- 가게명 : 투뿔곰탕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단재로317번길 13

- 가격 : 곰탕 8천원, 양삼탕 9천원

- 영업시간 : 매일 9시~21시

 

 

국내산 한우로 만든 곰탕맛집! 곰탕과 함께 먹는 김치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곰탕과 함께 양삼탕이라는것도 유명한것 같아요! 양삼탕에는 양이 들어가져 있네요~


 

 

소머리 고기와 소면이 들어가져 있어서 처음에는 소면을 맛본후 밥을 말어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아요! 한우라서 그런지 맛이 정말 깊다고 해요! 그리고 고기도 엄청 부드럽구요~

 

 

기본에 충실한 생생정보 장작 가마솥 곰탕집! 가마솥에 끓여내서 더 진하게 우려나오는것 같네요! 가게 입구 근처에 딱 가마솥이 자리잡혀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장작 가마솥 곰탕인것 같아요!

 

 

참나무의 어마어마한 화력의 참나무 장장의 강한 불길로 만들어낸 깊은 국물의 양곰탕! 24시간 끓여내니 양곰탕 맛이 기가막힌것 같아요!

 

 

나중에 청주 내려가면 간단하게 한끼하기 좋을 것 같네요! 생생정보 장작 가마솥 곰탕 맛집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