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육해공철판구이 랍스터치즈모듬 의정부 맛집 철판패밀리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육해공철판구이 랍스터치즈모듬 의정부 맛집 철판패밀리

차동녀1987 2017. 12. 25. 16:58
생생정보 육해공철판구이 랍스터치즈모듬 의정부 맛집 철판패밀리

 

생생정보 오늘의 유별난맛집은 바로 육해공철판구이로 유명한 의정부 맛집이 나와요! 대표 메뉴가 육해공재료가 다 들어가는 육해공철판구이인데요!


 

 

철판으로 요리해서 뭔가 더 살아 있는 느낌을 받는 메뉴인것 같아요! 육해공철판구이는 이집 메뉴 이름이 랍스터치즈모듬인데요! 랍스터까지 들어가서 완성된 육해공철판구이!


 

<생생정보 육해공철판구이 맛집>

- 가게명 : 철판패밀리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82-16

- 가격 : 랍스터치즈모듬 소 55000원, 중79000원

- 영업시간 : 매일 13시~1시


 

 

생생정보 육해공철판구이에는 삼겹살, 목살, 닭가슴살, 고추장불고기, 수제햄, 새우, 랍스타가 들어가요! 고기위주가 더 많기는 하지만 랍스타 한마리 보니까 뭐 그냥 끝났네요 ㅋㅋ

 

 

이렇게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식감이 너무 재밌을것 같은 맛이에요! 이것저것 골라먹기에도 좋구요!

 

 

고기 좋아하는 사람과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을 모두 충족시킬수 있겠군요! 그리고 그 위에 치즈까지 올려놓으니 정말 고소하고 기가막히겠네요! 살빼고 싶은 분들은 닭가슴살 위주로! ㅋ

 

 

와 치즈에 쌓여있는 비주얼 기가막힙니다 ㅋ 고기만으로도 맛있는데 치즈까지 ㅠ 랍스타도 정말 실해보이네요! 소짜리에는 랍스타가 작은게 들어가고 중에는 큰게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소주나 맥주에도 참 잘어울리는 안주같아요! 기존에 생방송투데이와 생방송오늘저녁에도 육해공 철판 모둠으로 소개된 맛집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