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멸치칼국수 백숙밴박 50년 전통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멸치칼국수 백숙밴박 50년 전통 맛집

차동녀1987 2017. 12. 8. 18:50
생생정보 멸치칼국수 백숙밴박 50년 전통 맛집

 

택시맛객 멸치칼국수 맛집! 50년 전통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멸치칼국수가 면이 후루룩! 기본을 잘 지킨 멸치칼국수라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 해요!


 

 

거부감 없는 시원한 국물 마시면 감탄이 그냥 나온다고 해요! 기사님들이 반한 멸치칼국수 육수! 칼국수를 먹고 밥까지 말아먹기 너무 좋다고 하는데요!

 

면 국물 밥 추가하는건 모두 공짜라고 해요! 와우~


 

 

와 냄비도 너무 옛스럽고 너무 맛나보여요! 서비스까지 푸짐한 주인장의 인심! 칼국수 곱빼기도 메뉴판에 있는데 추가가 공짜니까 아무도 곱빼기는 안먹는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인장님 인상이 너무 좋아보여요!


 

 

그리고 이집의 다른 메뉴는 바로 백숙밴박! 백숙을 백반 메뉴로 먹다니! 와~~ 정말 최고의 맛집이네요!

 

 

50년을 요리하셨지만 저울은 필수라고 해요! 완벽한 비율로 만든다는 백숙백반!

 

 

닭은 숙성시킨다고 해요! 그만큼 진짜 쫄깃한 맛을 느낄수 있는것 같아용!

<생생정보 멸치칼국수 맛집>

- 가게명 : 사랑방칼국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