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서울식 불고기 한우 생불고기 맛집 손가네 곰국수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서울식 불고기 한우 생불고기 맛집 손가네 곰국수

차동녀1987 2017. 12. 8. 14:07
생생정보 서울식 불고기 성북동 맛집 손가네 곰국수

 

생생정보 황금레시피 맛집 서울식 불고기를 파는 불고기집이에요! 성북동에 위치한 설렁탕 맛집인데요! 서울식 불고기도 유명하다고 해요! 서울식 불고기집은 식감이 좋고 부드러운 소 앞다리살을 쓴다고 해요!


 

 

예전에 식신로드에도 나왔었던 맛집이네요! 어머 블락비 지코 엄청 옛날모습이네요 ㅋㅋ 식신로드에서는 한우 1++ 생고기를 사용한 불고기를 선보였었는데요! 부드러운 앞다리살때문에 정말 사르르 녹는다고 해요!


 

<생생정보 서울식 불고기 맛집>

- 가게명 : 손가네 곰국수

- 주소 : 서울 성북구 성북로15길 8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30분(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가격 : 설렁탕 9천원, 생불고기 25000원(서울식 불고기)

 

간단한 레시피 같지만 깊은맛을 내는게 맛집의 노하우! 손가네 곰국수는 소고기를 숙성을 시키지 않고 바로 먹는다고 해요! 맛간장으로 양념을 하는게 비법! 그래서 숙성하지 않는다고 해요!

 

서울식불고기의 맛간장 레시피도 공개했는데요! 와우~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건가요?ㅋㅋ


 

 

생생정보 서울식 불고기 맛집은 서울에서 손꼽히는 추억의 불고기 맛집으로 한우 1++ 생고기를 사용해서 생불고기를 만들구요!

 

진한 설렁탕 육수는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이집의 맛의 원칙은 좋은재료는 맛을 배신하지 않는다! 식자재 타협 절대 불가라고 소개되었네요 ㅎ

 

좋은 고기를 쓴 불고기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을텐데 불고기 양념과 만나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구요~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