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치즈범벅파스타 치즈폭포 이태원 맛집 미스테이크룸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치즈범벅파스타 치즈폭포 이태원 맛집 미스테이크룸

차동녀1987 2017. 12. 5. 18:17
생생정보 치즈범벅파스타 치즈폭포 맛집 미스테이크룸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치즈범벅파스타와 치즈폭포라는 음식이 유명하다는 맛집이 나와요! 용산구에 위치한 이집은 치즈마니아들은 엄청나게 좋아할 것 같은 집인데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파스타~ 와우 비주얼도 끝판왕이지만 맛도 기가 막할 것 같아요! 치즈 원없이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치즈가 많이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사진출처 - 미스테이크룸 인스타그램)

 


 

외관도 뭔가 엄청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외국느낌이 물씬 나네요!

 

<생생정보 치즈범벅파스타 치즈폭포 맛집>

- 가게명 : 미스테이크룸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보광로 59길 17

- 가격 : 치즈범벅파스타 19000원, 치즈폭포 28000원

 

많은 블로그 후기에도 이태원 핫플래이스로 인정이라고 나오는 맛집이던데요! 정말 고급치즈를 맛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말그대로 치즈치즈한 맛집!


 

 

매장도 엄청 겨울 분위기가 나네요~ 엔틱한 분위기에 딱 분위기 잡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장소일 것 같은데요~ 가격도 이 근처 레스토랑에 비하면 나쁘지 않네요! 이곳은 치즈 한통이 똭 매장에 있는데요! 술을 부어서 불을 붙여 치즈를 녹인 취 파스타르 그 안에 넣어서 치즈로 코팅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말그대로 치즈범벅파스타! 와우 ㅋㅋㅋㅋ 아이디어도 좋고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또한 치즈폭포는 그냥 끝납니다 ㅋㅋㅋㅋ 라클렛 치즈 비프라는 메뉴인데요~ 다양한 재료를 그릴에 구운걸 팬에 담고 그 위에 라클렛 치즈라는걸 그 자리에서 잘라서 올려준다고 해요!

 

와 이집은.. 맛이 없을수 없을 것 같네요 ㅠㅠ 고칼로리지만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