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 닭칼국수 맛집 사려니숲길 제주도 장윤주 등산 트래킹 장소 본문

내맘대로 랭킹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 닭칼국수 맛집 사려니숲길 제주도 장윤주 등산 트래킹 장소

차동녀1987 2017. 9. 12. 22:08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 닭칼국수 맛집 사려니숲길 제주도 장윤주 등산 트래킹 장소

 

신혼일기2 두번째 이야기! 장윤주 정승민 부부는 리사를데리고 트래킹에 나섰는데요. 그들이 간곳은 바로 제주도 유명한 사려니숲길.

 

와 정말 좋네요! 이렇게 좋은지 몰랐어요!

 

 

 

정말 자연 자연하네요!

 

 

마치 원시의 숲이 그대로 보전되고 있는듯한 제주도 사려니숲길! 여기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못갔었거든요. 정말 다녀와볼걸 그랬어요~

 

코스도 가파르지 않고 트래킹하기 너무 딱 좋은것 같아요!

 

 

 

눈길 닿는곳마다 청정함이 묻어나는 사려니숲길! 장윤주는 평소 둘이 잘 걷는다고 해요! 장윤주 등산화가 너무 예쁘네요! ㅋㅋ

 

 

 

그리고 리사를 태운 가방까지 너무 스타일리쉬해요! 등산만 하는데도 정말 모델과 모델의 남편답게 ㅋㅋ 너무 예쁘네요! 장윤주 가방은 잔스포츠!

 

남편 정승민이 멘 아기 배낭 아기 캐리어는 도이터 브랜드 인것 같네요! 오홍 저런 아기 캐리어도 있군요! 등산할때 좋을것 같은데 무려 12키로. 와우 저거 메고 2시간을 트래킹 했다니 정말 체력 대단해요!

 

 

와.. 숲이 정말 장난아니네요! 대박 ㅠㅠ 너무 좋다~

 

 

힐링하러 제주도 가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트래킹 한후 먹으러간 밥집! 닭칼국수와 시원한 동치미국수를 파는곳! 메밀전까지 캬~~ 넘나 맛있게 흡입하는 장윤주 부부! ㅋㅋㅋ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 닭칼국수 맛집>

- 가게명 : 교래손칼국수

 

땀흘린뒤 먹는 진한 국물의 닭칼국수!

 

 

새콤달콤 동치미 국수! 너무 시원하겠어요~

 

 

바삭한 고소한 메밀전까지!

 

 

나중에 제주도가면 먹으러 가야겠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