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우렁이쌈밥, 우뭇가사리 맛집 - 일산 '우렁각시쌈밥총각'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우렁이쌈밥, 우뭇가사리 맛집 - 일산 '우렁각시쌈밥총각'

차동녀1987 2016. 10. 28. 22:10

맛있는녀석들 우렁이쌈밥, 우뭇가사리 맛집 - 일산 '우렁각시쌈밥총각'

 

맛있는녀석들 88회 두번째 메뉴는 바로 우렁이쌈밥!! 밥도둑이죠 ㅋㅋㅋ 진짜 우렁이 강된장에 밥 비며먹으면 고향의 맛에 발라당!! 그리고 푸짐하고 신선한 쌈은 옵션!! 아니다 메인인가요?

 

 

 

진짜 아삭한 배추잎을 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고!!! 우렁이쌈장 잘하는집 가고 싶네요!! 우렁이는 맛은 없지만 식감으로 먹는 음식이죠!!

 

정말 건강하게 옛날손맛을 느낄 수 있는 우렁이쌈밥 먹어보고싶네요!!! 그리고 우뭇가사리? 특이하네요. 무침으로 먹으면 상큼한 회무침 느낌일듯!!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우렁이 쌈밥 집은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우렁각시쌈밥총각'입니다!

 

 

<맛있는녀석들 우렁이쌈밥 맛집 정보>

- 가게명 : 우렁각시쌈밥총각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선동 1318

- 전화번호 : 031-815-2229

 

<맛있는녀석들 우렁이쌈밥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 김준현 1 : 우렁이쌈장에 순두부를 넣고, 다진고추, 다진마늘, 땅콩가루를 넣어 잘 섞은 후, 참기름을 둘러 준다!

 

 

- 김민경  : 우렁이쌈장에 기름을 뺀 참치를 넣고 잘 비벼준 후, 상추위에 밥과 쌈장을 올려서 쌈을 싸먹는다.

 

 

- 김준현 2 : 우뭇가사리를 우렁이무침에 넣고 잘 비벼준다.

 

 

- 문세윤 : 우렁이쌈장에 달래를 썰어 넣고, 잘 비벼준 후 쌈을 싸먹거나 밥에 비벼먹는다!

 

이번 맛있는녀석들 맛있게 먹는 꿀팁은 다 맘에 드네요!! 어떻게 해도 다 맛있고 잘 어울릴것 같아요 ㅋㅋ 김준현의 우뭇가사리는 완전 신선! 무침도 맛있겠지만 근데 원래 회를 쌈장에 찍어 먹으면 어마어마하자나요! 회와 우렁이쌈장과 엄청 잘 어울릴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