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일본 오키나와 지진 5.7 발생 지역 위치 보기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일본 오키나와 지진 5.7 발생 지역 위치 보기

차동녀1987 2016. 9. 26. 14:41
일본 오키나와 지진 5.7 발생 지역 위치 보기

(사진출처 - NHK화면 캡쳐)

 

오늘 일본 오키나와 인근에서 규모 5.7 지진이 발생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어머. 오키나와쪽에서도 지진이 나네요 ㅠ 오키나와는 안전한곳 아니었나요? 이번 지진은 오키나와 본토 인근 바다에서 발생한것으로 깊이는 40km에 달하며 쓰나미 우려는 없다고 하는데요.

 

지난번 경주 지진이 5.6이었는데 건물이 흔들릴정도인걸 보면 5.7이라는 숫자보고 엄청 놀랐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위치가 정확히는 이본 가고시마현 아마미군도 남부쪽이고. 오키나와 본섬 북부에서는 진도 3정도의 흔들림이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지진지역 표시)

 

이번 지진소식도 SNS 통해서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네요. 아 정말 이제 지진났다고하면 너무 무섭네요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