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콩나물국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콩나물국 레시피

차동녀1987 2016. 8. 13. 09:19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콩나물국 레시피


아침에 초간단 끓일수 있는 김치 콩나물국! 사응원이 후딱 끓여서 아침먹은 세끼 가족들! 오늘 주말인데 삼시세끼 고창편 재방송 보고 나니까 기미 콩나물국이나 끓여먹어야겠어요! ㅋㅋ




[초간단 차승원 김치콩나물국 만드는법!]


1. 콩나물과 북어,김치는 썰어 준비한다.

2. 멸치내장을 빼줘서 육수를 내준다.

3. 모든 재료를 넣어 끓여주면 초간단 김치콩나물국 끝! (두부나 무도 추가로 넣어준다.)


Tip. 아마 차줌마라면 여기에 MSG 살짝 넣어서 간을 맞췄을 것 같아요^^ ㅎㅎ 소금은 간을 맞춰도 되고 다시다나 치킨스톡을 넣어 입맛에 따라 간을 해주면 됩니다!




특이하게 유해진은 김치 콩나물국을 쌈에 싸먹네요 ㅋㅋㅋㅋㅋ 완젼 특이 ㅋㅋㅋ 하긴 쌈에는 뭐든 싸먹어도 맛있는듯!! 상추가 있다면 콩나물국에 밥말에서 쌈에 싸먹어 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