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샘오취리 마포 닭갈비 덮밥 맛집 정보 - 신수동 '용싸키친'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샘오취리 마포 닭갈비 덮밥 맛집 정보 - 신수동 '용싸키친'

차동녀1987 2016. 8. 13. 22:31

잘먹겠습니다 샘오취리 마포 닭갈비 덮밥 맛집 정보 - 신수동 '용싸키친'

샘오취리의 인생메뉴 마포 닭갈비 덮밥 맛집!! 딱봐도 저렴하지만 정말 맛나보이는!! 불맛나보이는 비주얼! 진짜 맛있게 잘 먹네요 ㅋㅋ 홍윤화의 한입만도 선택한!! ㅋㅋ 같이 먹은 메밀국수도 맛나보였어요! 매운것 먹고 찬걸로 식혀주고! ㅋㅋ 정신없이 먹네요 샘오취리!



평소 이원일셰프도 가봤던 집이라고 합니다. 특이하게 가게에 웍이 있다는! 웍에 요리한거면 불맛과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날듯!! 오홍 서강대 근처라서 ㅋㅋ 학교 수업 듣기전 가봐야겠어용!!



[잘먹겠습니다 샘오취리 마포 닭갈비 덮밥 맛집 '용싸키친' 위치/가격]

- 가격 : 닭갈비덮밥 65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