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한국 피지전 이영표 예언 동영상, 류승우 해트트릭 세레모니 안한 이유는? 본문

히어로 스포츠 선수들 소식

한국 피지전 이영표 예언 동영상, 류승우 해트트릭 세레모니 안한 이유는?

차동녀1987 2016. 8. 5. 17:25
한국 피지전 이영표 예언 동영상, 류승우 해트트릭 세레모니 안한 이유는?

 

오늘 아침부터 뜨겁습니다! 올림픽 축구 한국 피지전에서 이영표 예언대로 한국이 화끈하게 이겼습니다. 점수차 보고서는 야구인줄?ㅋㅋ

 

 

이영표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리우올림픽 한국 피지 대결에서 피지는 3~5골 차로 화끈하게 이길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피지가 최근 6경기에서 평균적으로 32분대에 실점하고 있다"라고 예언했었는데요 완젼 적중! 역시 문스트라다무스 ㅋㅋㅋ

 

 

 

이영표의 예언은 정말 열심히 분석한 결과일수도! 특히 류승우가 전반 32분에 선제골을 터트려서 더 소오름!! 오늘 경기에서 한국은 8:0으로 대승을 거뒀죠!!! ㅎ

 

 

특히 더 빛이났던건 류승우의 활약때문! 류승우는 해트트릭에 성공하며 건제함을 과시했습니다.

 

 

류승우는 32분 선제골을 넣고, 후반 권창훈의 골이 들어간지 2분만에 피지 우측 수비수 바라빌랄라의 공을 가로채 오른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시간에 해트트릭을 완성하는 골을 터트림!! 이번 피지전을 대승으로 마무리한 주역이 되었는데요.

 

한편 류승우는 골을 넣은후 세리머니를 하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가 골을 넣은데 만족하지 않고 대량득점에 신경을 쓰고 싶었다고 하네요! 기뻐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다시 경기를 빨리 진행하고 싶었다는 마음!

 

 

정말 류승우 작정하고 나온듯!! 너무 멋있었습니다! 짝짝짝!!

 

[리우올림픽 한국 피지 골득점 결과]

 

[이영표 예언 동영상] -> 26분 20초부터 보세요~ 역시 이영표 대박 ㅋㅋ

http://www.dailymotion.com/video/x4n852d_%ED%95%B4%ED%94%BC-%ED%88%AC%EA%B2%8C%EB%8D%94-e460-160804-1_tv#tab_embed

 

[한국 피지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