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박경수사과 - kt위즈 선수단 주장 박경수 사과문 보기! 본문

히어로 스포츠 선수들 소식

박경수사과 - kt위즈 선수단 주장 박경수 사과문 보기!

차동녀1987 2016. 7. 15. 10:39
박경수사과 - kt위즈 선수단 주장 박경수 사과문 보기!

 

(사진출처 - kt제공)

 

최근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계속 입방아에 오른 kt위즈 선수단이 주장 박경수를 대표로 사과문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김상현 선수 사건 보고 정말 깜놀했죠..

 

 

 

kt위즈는 14일 넥센 히어로즈와이 경기 전에 취재진들과 팬들 앞에서 사과하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오정복 음주운전 장성우 치어리더 명예훼손사건, 장시환 SNS, 김상현 음란해위 등에 대한 사건들이 kt구단에게도 화살이 넘어간 만큼 kt위즈도 심각성을 느끼고 있는듯 하네요.

 

발표한 사과문처럼 더이상은 사건사고가 발생하지 않길.. 그리고 선수들 관리좀 제발;;

 

 

[주장 박경수 사과]

 

최근 구단 내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팬들과 야구관계자 여러분께 너무 큰 상처와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과를 드린다. 이는 일부 선수들의 잘못된 행동이라기 보다 한 팀에서 생활하는 동료이자 선,후배로서 올바른 길로 동행하지 못한점에 대해 선수단 전체가 책임을 통감한다. kt 위즈는 팬 여러분들게 더욱 사랑 받는 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사과문 전문]

 

kt 위즈 선수단은 최근 구단 내 일어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팬들과 야구관계자 여러분께 너무 큰 상처와 큰 실망을 안겨 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과를 드립니다. 

kt 위즈 선수단은 그 동안 KBO리그의 일원으로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경기장 안팎에서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프로 선수로서의 본분을 망각한 채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팬 여러분들을 실망시켜 드렸습니다.

이는 일부 선수들의 잘못된 행동이라기 보다 한 팀에서 생활하는 동료이자 선, 후배로서 올바른 길로 '동행'하지 못한 점에 대해 선수단 전체가 책임을 통감합니다.

공인으로서 구단의 이미지 훼손 및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서도 변명의 여지가 없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kt 위즈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저희 케이티 위즈 선수단은 거듭나겠습니다. 프로 선수답지 못했던 과거를 반성하고, 오늘부터 새출발하겠습니다. kt 위즈 선수단은 아래와 같이 다짐합니다.

 

첫째, 프로 선수에 걸맞은 행동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kt 위즈, 더 나아가 대한민국 프로야구 선수라는 사실을 항상 인지하고, 프로 선수로서 갖추어야 할 도덕 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겠습니다. 또, 동료, 선후배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되거나 오판하지 않도록 진심으로 아끼고, 적극적으로 챙기겠습니다.

 

둘째, Clean Baseball을 실천하겠습니다.

선수단은 규칙을 지키고, 상대를 배려하는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야구장 안팎에서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야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셋째, 팬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아 주시는 팬들이 자부심을 갖도록 정기적인 팬 미팅과 자원봉사, 재능기부 등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주신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야구 팬 여러분! kt 위즈는 팬 여러분들께 더욱 사랑 받는 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큰 실망감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 위즈 주장 박경수 외 선수단 일동 

 

2016/07/13 - [히어로 스포츠 선수들 소식] - 김상현 사건 임의탈퇴 잔여연봉 얼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