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루나 이태원 치즈피자 쉐이크 + 지호 홍대 치즈등갈비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루나 이태원 치즈피자 쉐이크 + 지호 홍대 치즈등갈비 맛집

차동녀1987 2016. 7. 31. 01:18
잘먹겠습니다 루나 이태원 치즈피자 쉐이크 + 지호 홍대 치즈등갈비 맛집

 

 

잘먹겠습니다 2회 루나 인생메뉴로 나온 이태원 치즈피자랑 쉐이크! 그리고 오마이걸 지호의 인생메뉴 홍대 치즈등갈비! 둘다 완전 고칼로리 이지만 ㅠ 넘나 맛있어 보이는 것! 젊은 아이돌 답게 핫한 메뉴들을 좋아하네요 ㅋㅋ 둘다 치즈 듬뿍!! 아 저녁에 넘나 땡기는것!

 

 

[잘먹겠습니다 루나 인생메뉴 '이태원 치즈피자 쉐이크' 맛집]

 

 

와 비주얼 대박이네요 ㅠㅠ 잭슨피자 요즘 진짜 핫하던데.. 다음주 바로 출동해야겠어요! 감자튀김 치즈랑 소스 쩔... 단짠단짠의 진일듯! 와 떠먹는 피자와 비슷한 딥디쉬 피자.. 치즈대박...

 

 

'잭슨피자' 위치/가격

 

 

[잘먹겠습니다 지호 인생메뉴 '홍대 치즈등갈비' 맛집]

 

오마이걸 지호의 인생메뉴 홍대 치즈등갈비 제임스 치즈등갈비도 유명하죠! 다른데 치즈등갈비는 먹었었는데 맛은 비슷할꺼 같은데 치즈 듬뿍이 와우~~ 그리고 판이 특이해서 좋은 것 같아요! 등갈비는 손으로 뜯어먹는게 제맛! 지호 먹을줄 아네요! ㅋㅋ

 

 

'제임스치즈등갈비 위치/가격'

- 제임스치즈등갈비 : 16000원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