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매운족발 창신동 골목 매운족발 창신 통닭 종로구 맛집 위치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매운족발 창신동 골목 매운족발 창신 통닭 종로구 맛집 위치

차동녀1987 2017. 9. 14. 16:51
생생정보 매운족발 종로구 창신동 골목 창신 통닭 매운족발 맛집 위치

 

생생정보 오늘 대동맛지도는 종로구 창신골목이 나옵니다! 캬~~ 창신동 골목 좋던데요~ ㅋㅋ 몰랐는데 저번에 나혼자산다 매운족발 맛집 나온것 보고 창신동 골목에 매운족발이 유명한걸 알았어요 ㅋㅋ

 

이번에도 종로구 창신동골못에서 대표 맛집으로 꼽힌건 바로 매운 족발! 아 정말 맛있나 봐요 지난번 권혁수가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ㅋㅋ

 

 

 

박나래도 안다는 동대문 유명맛집 매운족발!

 

 

 

진짜 맛있게 매워보였어요 ㅋㅋㅋ 양념 중독! ㅋㅋ

 

 

 

부들부들 매콤한 매운 족발 먹어보고 싶네용!

 

 

무아지경으로 먹었던 권혁수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행복해 보입니다 ㅋㅋ

 

 

 

창신동이 동대문쪽인것 같더라구요! 아 스트레스 받을때 매운족발 딱인데! 엄청 땡기네요 ㅋㅋ

 

<생생정보 매운족발 맛집>

- 가게명 : 창신동 매운족발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창신동 581-5

 

 

그리고 분위기 완전 멋있는 창신동 골목의 수제맥주 전문점! 크래프트 베이스! 와 여기 모임하기 딱좋은것 같네용!

 

 

 

<생생정보 종로구 창신동 골못 시래기 리소토 리조또 & 창신 통닭 맛집>

- 가게명 : 크래프트 베이스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창신동 46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