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박근혜 탄핵 해외반응 정리, 박근혜 탄핵선고 동영상 bbc 방송사고 영상 보기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박근혜 탄핵 해외반응 정리, 박근혜 탄핵선고 동영상 bbc 방송사고 영상 보기

차동녀1987 2017. 3. 11. 10:26
박근혜 탄핵 해외반응, 박근혜 탄핵선고 동영상 bbc 방송사고 영상 보기

 

*뉴욕타임즈 - 대한민국이 박근혜 대통령을 내보냈다!

 

 

*가디언 - 10일 한국인들이 닭 요리 만찬으로 탄핵을 기념한다.

 

 

*CNN - 박근혜 아웃! 박근혜 전 대통령 탄행 인용 결과가 나왔음에도 박 전 대통령과 최순실은 일체 자신들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외신도 주요 생중계를 통해 방송하고 있는 박근혜 탄행선고 상황!

 

 

'박근혜 탄핵 인용 대통령직 파면!'

 

<박근혜 탄핵선고 동영상(풀버전 풀영상)>

 

10일 외근중이라 jtbc 앱을 틀고 박근혜 탄핵선고를 보려고 하는데 접속자 폭주 ㅠㅠ 바로 차로 달려가서 라디오로 '박근혜 파면!' 결과를 듣고 정말 소리지르고 눈물이 고였다.

 

온 국민이 마음 조리며 기다렸던 90몇일. 이건 정말 대한민국 시민들이 이뤄낸 결과다. 그동안 유신정권때부터 지금의 민주주의를 만들어내는데는 시민들이 있었다.

 

정말 민주주의 후진국 일본과는 비교도 안될정도의 성숙한 시민의식. 이번만큼은 이나라에 살고 있다는것과 대한민국이 정말 뿌듯한 하루!

 

'3.5%의 법칙!'

 

3.5%의 법칙이라는게 있다.

 

에리카 체노웨스 미국 덴버대 정치학 교수가 제창한 이론인 '3.5%의 법칙'은 국가의 전체 인구 중 3.5%가 집회 및 시위를 지속하면 결국 그 정권이 무너진다는 게 핵심이다.

 

그리고 이 3.5%의 시민운동의 특징은 바로 비폭력! 우리나라의 박근혜 탄핵선고 사례가 바로 이 3.5%의 대표적인 사례로 남을것.

 

 

 

한편 bbc 방송사고가 참 흐뭇하게 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본의아닌 방송사고 ㅎㅎ bbc 직원이 중계를 하는 도중 방안으로 아이들이 난입 ㅋㅋ 엄마가 제재하고 다시 데리고 가는 모습에 심각한 소식을 전화는 상황에 정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동영상 꼭보세여 정말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허겁지겁 끌고 나가니까 한국말로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가서 대성통곡함 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엄마는 정말 다급해보였음 너무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하는 사람은 부산대 로버트 켈리 교수라고 해요. ㅋㅋㅋㅋㅋ

 

<bbc 방송사고 동영상>

 

정말 박근혜 탄핵인용은 다시 대한민국의 시작을 알리게 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