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썰전 유승민 딸, 유시민 유승민 토론 - 전원책 언급 유유대전 배틀 동영상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썰전 유승민 딸, 유시민 유승민 토론 - 전원책 언급 유유대전 배틀 동영상

차동녀1987 2017. 2. 2. 23:59
썰전 유승민 딸, 유시민 유승민 토론 영상 - 전원책 언급 유유대전 배틀 동영상, 유시민 유승민 중학교 이름!

 

 

오늘 썰전에 유승민 대통령 후보가 나왔는데요 ㅋㅋ 유시민과 전원책과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토론을 하는데, 그나마 우파중에는 유승민이 젤 나은거 같기는하네요 ㅋㅋ

 

 

막무가내 전원책 드립도 받아주고 ㅋㅋ 그리고 유시민의 중학교 2년선배였다고 하네요! ㅋㅋ 게다가 대학교까지 직속선후배 ㅋㅋ 근데 유시민은 나중에 저 토론이 끝나고선 나중에 알았다고 하네요!

 

유시민 유승민이 나온 중학교는 대륜중이네요! ㅋㅋㅋ 대학교는 서울대 경제학과!

 

토론중에 둘다 파이터 시절이었을때 토론이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못봤었는데 찾아보니 진짜 대단했었네요 ㅋㅋ 유승민도 지금처럼 점잖치는 않았군요!

 

 

자꾸 유승민 의원이 좌파라고 드립치는 전원책 ㅋㅋㅋ 완전 웃기네요 ㅋㅋ

 

 

 

역시 유시민 작가는 멋있습니다! 정말 예전과 비교하면 눈빛이 완전 부드러워졌네요 ㅋㅋ

 

 

또한 유승민 딸이 공개됐는데요! 오 딸이 이렇게 이쁜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원래 유승민 딸이 미모로 유명했었군요!! 수지인줄 ㅋㅋ 수지에 이연희에 탕웨이까지 닮은꼴 천지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