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서촌 소머리국밥, 제육볶음 맛집 - 30년 전통 '인왕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서촌 소머리국밥, 제육볶음 맛집 - 30년 전통 '인왕식당'

차동녀1987 2017. 2. 15. 22:31
수요미식회 서촌 소머리국밥, 제육볶음 맛집 - 30년 전통 '인왕식당'

 

 

수요미식회 서촌 두번째 맛집은 바로 30년 한결같은 맛의 소머리국밥, 제육볶음 맛집!! 정말 집밥같은 맛집이라는 이집은 양희경이 정말 추천했어요!

 

그리고 특히 신동엽은 평소에도 좋아했던 집인데 앞으로 사람이 많을까봐 너무 걱정한 집! ㅋㅋ 정말 본연의 맛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소머리국밥 맛집!!

 

또한 제육볶음은 심심하지만 달지 않고 정말 맛있는 맛이라는데, 고기마니아 신동은 계속  씹을수록 단맛도 없고 쫄깃하고 매콤하기까지 정말 강추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와.. 정말 설명 잘하네요 ㅋㅋㅋ

 

막 색깔이 짙지도 않고 커리빛이 나오는 이집이 제육볶음 비법은 바로 고추장에 있다고 해요! 굉장히 담백한 맛을 낼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해요. 직접 담근 고추장으로 만들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용 오홍~~

 

정말 사람 많아 질꺼같아요 ㅠㅠ 아 걱정 ㅋㅋㅋ 거의 못간다고 봐야하나 ㅋㅋ 테이블이 3개밖에 안된다고 해요 ㅠㅠ 정말 큰일났네요 ㅋㅋㅋ

 

이집은 사장님이 방송에 안나오려고 했지만 신동엽이 나온다는 소리에 기꺼이 촬영허락을! ㅋㅋ

 

 

<수요미식회 서촌 소머리국밥, 제육볶음 맛집 정보>

- 가게명 : 인왕식당

- 주소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6길 17-1

- 전화번호 : 02-737-2214

- 메뉴/가격 : 제육볶음 7천원, 한우소머리국밥 9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