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김제동 성주연설 동영상 - 김제동 성주군청 한반도 사드 배치 발언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김제동 성주연설 동영상 - 김제동 성주군청 한반도 사드 배치 발언

차동녀1987 2016. 8. 8. 13:51

김제동 성주연설 동영상 - 김제동 성주군청 고민상담

 

 

김제동 성주연설이 갑론을박이 논란이 되고 있네요. 역시 연예인 김제동씨만 나오면 깍아내리려는 보수언론들.. 쯧쯧 이번에도 기사 제목부터 난리네요.

 

 

김제동 성주군청 앞에서 열린 한반도 사드 배치 철회 촛불 집회에서 진행된 김제동의 성주연설. 한반도 사드 배치에 대한 성수시민들을 대변하는 연설과 다름없었어요.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은 김제동시의 연설에 힘을 실어줬습니다. 탁월한 논리에 감탄한다며..

 

 

김홍걸 의원 역시 새누리당을 겨냥해서 제발 김제동씨 좀 보고 배우세요라며 일침을 했는데요. 성주 사드 배치에 대한 논란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김진명의 사드라는 소설을 읽고 더더욱.. 이게 정말 무서운거나..

 

그런데 더 문제는 우리정부의 발표하는 그 방법이 잘못됐다는것. 제 심정을 대변하는건 썰전에서 논의했던 사드배치에 대한 유시민 작가와 전원책 변호사의 실랑이와 같은 마음.

 

특히나 사드배치에 찬성한 새누리당이 자기 지역에는 또 안된다며 지역이기심을 보이고 있어 왔다갔다 하는 통일되지 않는 의견들.. 그리고 정부는 사전 얘기도 없이 그냥 성주라며 발표!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논란이 되고 있는 김제동 종북 발언 성주연설. 뭐가 옳고 그른지는 직접 읽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김제동씨가 잘했다 잘못했다라고 판단을 할수 없습니다. 그냥 그보다도 참 소신있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김제동 성주연설 전문 더보러가기 http://ganzibro.tistory.com/96 >

 

[김제동 성주연설 동영상]

 

[썰전 사드 논쟁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