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홍콩 태풍 니다 경로 보기 - 예상 이동경로, 부산 날씨 소나기 작렬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홍콩 태풍 니다 경로 보기 - 예상 이동경로, 부산 날씨 소나기 작렬

차동녀1987 2016. 8. 2. 16:02
홍콩 태풍 니다 경로 보기 - 니다 예상 이동경로, 부산 날씨는 스콜 난리! 주말 전국 날씨!

 

 

홍콩이 태풍때문에 난리네요;; 지난번 네파탁 중국 태풍이후로 이제 태풍온다면 완젼 무섭;; 이번 태풍은 니다로 지난 주말에 필리핀을 강타했던 제4호 태풍입니다.

 

현재 홍콩과 중국쪽으로 경로 접근중이며, 기상청은 태풍 니다 경로가 2일 새벽 3시 기준 홍콩 동쪽 부근해성에서 37m 속도로 서북서 방향으로 이동중이라고 하는데요.

 

예상 이동경로는 3일 새벽 3시 중국 잔장 북북서쪽 부근 육상까지 진출했다가 4일에는 잔장 북서쪽 부근 육상에서 약화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직접적인 영향은 없을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데요. 요근래 기상청 날씨예보 다 틀려서;; 완젼.. 믿지를 못하겠네요. 아무쪼록 니다 태풍으로 큰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부산 날씨 미쳤다고 트위터에 실시간으로 소식이 올라오네요;; ㅎㅎ 부산 날씨 니다의 영향은 아니겠죠? 해가 쨍쨍하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정말 요즘 날씨가 엉망이네요;;

 

 

이번주도 휴가가 많은 주인데 주말 날씨 무섭 ㅠㅠ 저도 떠나야하는데.. 다행히 아직까지는 구름많음 뿐이네요...

 

 

2016/07/03 -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 1호 태풍 네파탁 경로 북상 - 중국 폭우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