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영상] 한국 나이지리아 최규백 골 동영상 - 결승골 1-0 승리! 본문

히어로 스포츠 선수들 소식

[영상] 한국 나이지리아 최규백 골 동영상 - 결승골 1-0 승리!

차동녀1987 2016. 6. 2. 23:06

[영상] 한국 나이지리아 최규백 골 동영상 -  결승골 1-0 승리!

 

 

 

6/2 한국 나이지리아 올림픽 국가대표 축구대회에서 한국이 1-0으로 이김!

최규백의 골이 터졌네요!

 

어제 참담하게 패한 한국팀 ㅠ 다행이도 이번 평가전에서는 승리를 해서 다행이네요.

후반 40분 프리킥의 기회를 잡은 한국팀!

 

나이지리아가 수비가 채 준비가 되지 않았을때 딱 최경록이 타임을 노려 크로스로 골을 줬고 최규백이 골을 놓치지 않고 밀어넣어 한골을 기록했음!

 

다행히 나이지리아에게 골을 허용하지 않고 그대로 경기는 마무리 지었습니다.

근데 왠지 운이 따라줬던거 같네요.

그래도 기회를 잘 포착한 최경록 선수에게 박수를!!

 

<경기 후 최규백 인터뷰 내용>

“이겨서 기분이 좋다. 오랜만에 뛰어 어색했지만 뛰면서 조금씩 나아졌다”면서 “수비 안정화에 더 힘을 써야 하고 패스 미스가 많았던 점을 보완하겠다”  “무엇보다 무실점 경기를 원했는데 이를 이룰 수 있어서 의미있는 결과였다” “골을 넣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전북에서도 골을 넣었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마지막 소집이다보니 경쟁이 치열하다.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신태용 감독 인터뷰>

 “최규백은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줬다. 오랜 만에 합류했지만 소속팀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경기 감각과 체력을 유지했다. 게다가 오늘은 골까지 터트렸다”

 

 

최규백 선수는 작년 연령별 대표팀에서 멀어졌었지만 이번 나이지리아의 경기에서 성공적인 복귀를 했습니다.

 

아참! 경기 후에 판정논란이 있었음.

나이지리아 삼손 시아시아 감독은 오프사이드였다고 본다면서 아쉽다는 반응.

근데 최규백 선수도 오프사이드 맞는것 같다로 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애매하기는 하지만 이미 승부는 결정났으니!!! 어쩔수 없는것!!

 

 

 

[한국 나이지리아 최규백 골 동영상]

[최규백 선수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공감한표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