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포토] 이대호 복장 - 한복입은 귀여운 빅보이 자태 >.< 본문

히어로 스포츠 선수들 소식

[포토] 이대호 복장 - 한복입은 귀여운 빅보이 자태 >.<

차동녀1987 2016. 6. 2. 13:49

[포토] 이대호 복장 - 한복입은 귀여운 빅보이 자태 >.<

 

 

 

귀염 포텐 터지는 이대호 ㅋㅋ

나는 이대호가 너무 좋다. 류뚱보다도 뭔가 안정감있고 신뢰감이 높아보이는 저 얼굴 ㅋㅋ

 

타격 역시 돌쇠 이미지의 이대호답게 어마무시한 파워를 가지고 있으니!

그런데 이렇게 한복입고 나타나니 귀여워 죽겠네 ㅋㅋ

 

시애틀 매리너스는 각 선수들에게 자신의 나라의 의상을 입혀 원정길에 오르는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팬들을 놀라켰다.

 

이 아이디어는 스캇 서비스 감독이 각 선수들의 모국을 알릴 수 있는 옷을 입자고 제안한것이라고 한다. ㅋㅋ 스캇 감독 위트있는듯 ㅋㅋㅋ

 

다소곳이 손을 모으면 사진을 찍은 이대호의 모습!

멋있으면서도 정말 애국심돋게 하네 ㅋㅋ 내가 다 뿌듯하다!

귀여워~~

 

 

더 큰사진으로 한번 더!!ㅋㅋ

 

 

[이대호 한복입은 모습에 공감하셨다면 하트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