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포켓몬고 일본 서비스 오픈! 대마도제외, 부산은 No!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포켓몬고 일본 서비스 오픈! 대마도제외, 부산은 No!

차동녀1987 2016. 7. 22. 12:05
포켓몬고 일본 서비스 오픈! 대마도 가능, 부산은 No! 울산 포켓몬 고 간절곶 OK!

 

포켓몬고가 일본에 아시아 최초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소식에 부산도 가능할것 같다는 예상은 빗나갔습니다 ㅠㅠ

 

 

 

포켓몬고가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나라는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등 30개국! 이제 일본고 gogo! 포켓몬고 열풍으로 현재 포켓몬고를 만든 닌텐도는 연일 주식이 최고액을 갈아치우고 있는데요. 닌텐도 진짜 대박이네요 ㅋ

 

AR 증강현실 시장이 진짜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대박을 터트리다니.. (사실 정말 이시장 기대안했던 1인이였는데요 ㅋㅋ 3D처럼 금방 시들시들해질줄..)

 

 

한편 일본 맥도날드 홀딩스가 포켓몬고 관련 업무를 제휴하자마자 맥도널드 주식 역시 폭등했다고 합니다. 정말 전세계적으로 대단하군요.

 

 

 

포켓몬고를 통한 사건사고도 많이 발생되고 있던데요! ㅋㅋ

 

 

일본 대마도의 구역이 한국 부산 거제도쪽이 묶여있어 포켓몬 명소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대마도가 서비스 지역에서 제외되면서 부산에서는 포켓몬고를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이런!

 

<추가 업데이트 소식>

울산에서 포켓몬 고가 나타났습니다! 속초에 이어 울산 오호!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을 비롯해 해안가 쪽에서 게임이 실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울산 포켓몬 고를 하기 위해 현재 게임 마니아들이 울산으로 이동중이라고 하네요 ㅋㅋ 대마도가 제외되면서 부산이 아쉬워했는데 울산이 되다니!! ㅋㅋ 현재 간절곶 공원 초입부터 등대, 풍차 인근까지 포켓몬 고가 출현!! 모두 gogo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