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슈돌 이범수 이사한집 인테리어 사진 보기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사한 소다네 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슈돌 이범수 이사한집 인테리어 사진 보기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사한 소다네 집!

차동녀1987 2017. 3. 5. 19:14
슈돌 이범수 이사한집 인테리어 사진 보기 - 이사한 소다네 집!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범수 집 인테리어! 이번에 새로 이사했다고 하는데요. 와 집 진짜 좋네요! 인테리어도 유럽풍 가구들로 꾸며진 것 같아요! 이범수 아내의 센스를 볼 수 있는!

 

 

 

김범수 서재~ 깔끔하고 묵직한 인테리어네요!

 

 

소을이와 다을이 방의 포인트는! 바로 이범수 아내가 직접 디자인한 침대인데요! 쇼파로도 사용하고 침대로도 변형할 수 있는 침대! 근데 방은 좀 작게 만들었네요~ 가구들 역시 통일된 모습!

 

 

 

특히 거실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이범수 어머니가 결혼할때 직접 만들어줬다는 십자수도 저렇게 액자에 걸어두니까 멋스럽군요! 침실 역시 목재 느낌의 뭔가 자연과 잘 어울리는 따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아 너무 예쁜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