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LA다저스 VS 워싱턴 야시엘 푸이그 끝내기 질주 동영상 본문

히어로 스포츠 선수들 소식

LA다저스 VS 워싱턴 야시엘 푸이그 끝내기 질주 동영상

차동녀1987 2016. 6. 23. 17:45
[영상]LA다저스 VS 워싱턴 야시엘 푸이그 끝내기 동영상

 

(출처 - 다음)

 

23일 오늘 LA다저스는 워싱턴과의 시리즈 마지막 경기에서 4-3으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9회 2사 1루에서 푸이그는 안타를 때렸는데 워싱턴 중견수 마이클 테일러가 타구를 뒤로 흘리는 틈을 타서 그대로 미친듯이 3루까지 질주했습니다.

 

푸이그의 폭풍 질주에 워싱턴 야수진들은 중계를 포기했는데요. 결국 1루 주자였던 하위 켄드릭과 푸이그가 들어오면서 2점을 득점! 그대로 경기는 LA다저스 승으로 끝났습니다. ㅋㅋ

 

사고뭉치 야시엘 푸이그 선수 진짜 질주가 어마어마하네요 ㅎ

 

(출처 - MLB닷컴)

 

 

[푸이그 인터뷰 내용]

 

"타격할 준비가 돼있었고, 타구가 뒤로 빠질거라고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상황이었다. 내 햄스트링에게 얼마나 더 달릴 수 있는지 물어봤고, 홈으로 달렸다"

 

"코치의 신호는 보지 못했다. 햄스트링에게 얼마나 갈수 있을까? 달리다 터지지는 않을까?라고 물었고 홈까지 갈 수 있었다"

 

푸이그는 끝내기 질주의 결정에 대해 자신의 다리가 결정했다는 위트있게 대답하게도 했는데요. 웃기네요 ㅋㅋ 정말 오랜만에 보는 푸이그의 질주 본능! 대단합니다 푸이그 ㅋㅋ

 

 

오늘 승리로 LA다저스는 6연승을 기록했고,

시즌 성적은 21승 33패를 기록했습니다.

류뚱 류현진 선수가 보고싶네요 ㅠ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꼬옥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