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차승원 돼지고기 김치두루치기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차승원 돼지고기 김치두루치기 레시피

차동녀1987 2016. 8. 6. 01:37
삼시세끼 차승원 돼지고기 김치 두루치기 레시피 - 차줌마 김치두루치기 만드는방법

 

 

오늘 삼시세끼 고창편 마지막 저녁 요리는 바로바로 돼지고기 김치 두루치기! 세끼네 유해진이 돈 맣이 벌어서 고기도 먹고! 역시 가장이 든든하네요 ㅎㅎ 예고때부터 완젼 비주얼 갑이었던 이 요리의 정체는 바로 김치두루치기!! 제육볶음 아니면 두부김치인줄 알았는데 ㅋㅋ 그럼 바로 돼지고기 김치 두루치기 레시피 고고!

 

 

[삼시세끼 차승원 돼지고기 김치두루치기 레시피]

 

1. 돼지고기/김치 밑간하고 숙성시키기!

- 돼지고기를 간마늘, 후추, 소금을 뿌려 밑간을 한다.

 

- 김치를 썰어 고춧가루와 설탕을 넣고 고춧기름도 조금 넣어 잘 섞어준다. (차승운 후추랑 고춧기름 정말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 돼지고기와 김치를 밀봉하여 숙성시켜준다!

 

 

2. 돼지고기와 김치 볶기!

- 돼지고기를 먼저 볶고 살짝 익었을때 김치를 넣어 볶아준다.

 

- 추가로 설탕 조금과 (먹어보며 취향에 맞게) 깨를 듬뿍 넣어주면 완성!

 

"비주얼 폭탄 삼시세끼 김치 두루치기"

 

와 진짜 야밤에 먹고싶어서 죽을뻔! 살짝 데친 두부오 함께 먹어주면 정말 안주겸 식사겸 1석2조인 요리! 이번주말 꼭 해먹어봐야지!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역시 차줌마 짝짜짝!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하트 한표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