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먹자먹 닭개장 레시피 - 백종원 먹고자고먹고 닭개장 비법 칠리길링 소스! 본문

내맘대로 랭킹

먹자먹 닭개장 레시피 - 백종원 먹고자고먹고 닭개장 비법 칠리길링 소스!

차동녀1987 2016. 10. 7. 21:41

먹자먹 닭개장 레시피 - 백종원 먹고자고먹고 얼큰시원 닭개장 만드는법!


이번주 먹자먹 3번째 시간에 아침 첫메뉴는 바로바로 닭개장!! 고춧가루가 없어서 말레이시아식 칠리 길링 을 사용하기로! 칠리길링은 칠리소스로 매운맛을 내는 소스!!




<먹고자고먹고 백종원 닭개장 만드는법>

팬에 참기름을 두르고 파를 볶아 파향을 내준 후, 칠리길링 칠리 페이스트를 넣고 참기름2, 식용유 1을 주세요! 원래는 고춧가루를 넣어야되는게 맞대요 ㅋㅋ


나머지 파, 양파 등 채소들을 넣어주세요.


파가 적당히 볶아지면 닭육수를 부어주세요.


빨간국물에 먼저 찢어놓은 고기와 숙주를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다진마늘을 듬뿍넣고, 생강이 있으면 조금. 그리고 케찹마니스 소스, 소금, 치킨 파우더로 간을 해주고 후추를 뿌려주세요.


케찹마니스소스는 여기도 들어가네요 ㅋㅋ 게다가 치킨파우더? 치킨파우더만 넣어도 맛있을듯 ㅋㅋ 우리나라 닭개장 맛보다는 뭔가 동남아식 맛이 날 것 같아요! ㅋㅋ


쿠닷에서 닭개장이라니! 해장으로 딱일듯!




정채연 진짜 이쁘네요.. 아...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