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리스트 - '소이연남' '안(Anh)' '레호이'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리스트 - '소이연남' '안(Anh)' '레호이'

차동녀1987 2016. 9. 28. 08:28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리스트 - '소이연남' '안(Anh)' '레호이'

 

오늘 수요미식회 메뉴는 바로 쌀국수! 쌀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ㅋㅋ 드디어 쌀국수 맛집을 소개해주세요. 사실 쌀국수 주제도 보니까 이번주 2번째.. 근데 수요미식회 왜 계속 똑같은 주제로 하죠?????????ㅋㅋ 방송때 왜 2번째 하는지 알려주는줄 알았는데 그런 안내도 없고 걍 똑같은 주제로 요즘 또하는게 많네요 ㅋㅋ

 

암튼 뭐 쌀국수를 너무 좋아라 하기때문에 이번 소개해주는 맛집이 어디일지 완전 설렘설렘! 지금 연달아 베트남만 3년째 가고 있는데 ㅋㅋ 그 맛을 능가할 수 있을지!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리스트 공유합니다!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첫번째 레호이] 

 

 

이태원 소월길에 위치한 레호이!! 요즘 제 주위에서는 레호이가 핫합니다! ㅋㅋ 하지만 젤 먼저 알아낸 사람은 바로 저! 나름 레호이부심 ㅋㅋ

 

 

소월길이 본점인데요 이곳은 크지 않은 가게에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해놓았는데요. 방송 나오기 전에도 웨이팅이 길어서 한번 퇴짜 맞고 ㅠ 전 미친듯이 검색을 하여 먹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레호이가 지금 분점이 몇개 생겨서 전 종각에 센텀원점에 입점한 레호이를 자주가요. (맛은 본점이 제일 맛있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가깝고 기다리지 않는 것이 메리트 ㅠ)

 

레호이를 알게 된건 바로 오늘뭐먹지 쌀국수 편에 출연한 레호이 사장님을 검색해보고 그 가게가 어디인지 알아냈었죠! 베트남에서 먹고 반한 반미를 한국에서도 먹을수 있다는거야?????? 하면서..

 

 

레호이 쌀국수도 기가막히지만 제가 생각하는 대표메뉴는 아무래도 분짜인듯 ㅋㅋ 베트남에서 분짜와 반미를 먹고 베트남 사랑에 빠졌죠!

 

 

레호이 분짜 겁나 맛있습니다!!! 반미도 맛은 있는데 음... 뭐랄까 베트남에서 먹은 반미랑은 살짝 달라요. 벳남에서는 정말 싱싱한 야채 그대로를 넣고 빵도 더 담백하구요!

 

베트남은 특이하게 쌀바게트를 쓰는데 레호이 사장님도 레호이의 반미 빵은 따로 공수를 해온다고 하네요!

 

<레호이 맛 후기 보러가기>

http://ssingji.tistory.com/8

 

[레호이 위치/가격]

 

<주소>

- 레호이 소월길 본점 :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38가길 5 1층

- 레호이 신세계백화점강남점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빌딩

- 레호이 롯데분당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491 수내역

- 레호이 센터원점(종각) : 서울시 중구 을지로5길 26 미래에셋 CENTER1 (지금 센트원점은 검색에 안나와서 아마 없어졌을수도 있으니 확인해보고 가세요. 전화번호 02-6030-8533)

 

<영업시간>

오후 12시 ~ 3시 / 오후 5시 ~ 10시

 

<가격/메뉴>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두번째. 소이연남]

 

수요미식회 이현우 황교익쌤의 인증샷인 이 쌀국수 집은 바로 연남동에 위치한 소이연남! 어머 여기가 소이연남이었네요! 지난달에 연남동 수요미식회 훠궈 먹으러 갔다가 방송하는 당일 공사중이라고 해서 ㅠㅠ 완전 멘붕.. 연남동을 찾아 헤매다가 향미로 먹으러 갔는데 가는길에 오픈전부터 줄이 어마어마하게 서있더라구요...

 

거기가 소이연남이었음.. 아.. 이제 방송나와서 더 못가겠네요 ㅠㅠ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완전 굿! 딱봐도 베트남 현지 식당처럼 오픈해놓고 있더라구요 ㅋㅋ 이집 소이뽀삐아 스프링롤이 어마어마하다던데!

 

 

쌀국수맛도 국물이 진짜 진하다고 하네요. 소고기국수에 면 두께를 선택할수 있다고 해요. 완전 현지식인가봐요! ㅋㅋ 향신료 싫어하시는분은 기피할수도! 근데 베트남에서 직접 먹은 쌀국수도 향신료맛이 나는데 그래도 우리입맛에는 괜찮은거 같아요(개취) 다만 개인적으로는 고수를 얼마나 넣냐에 따라 완전 달라지는듯;; ㅎㅎ

 

[소이연남 위치/가격]

- 가격 : 소고기국수 : 8천원, 소이뽀삐아 1만2천원

 

 

[수요미식회 쌀국수 맛집 세번째. Anh '안']

 

연남동에 위치한 베트남 가정식집! 이가게의 이름 '안'은 남편이 아내를 부르는 애칭이라고 하네요. 이름에서부터 가정적인 느낌 ㅋㅋㅋ 이 곳 역시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사장은 베트남 사람이 아닌 캐나다출신이라고 하는데 특이하네요! ㅋㅋ 쌀국수와 돼기고기덮밥같은 라이스 메뉴가 인기! 레몬그라스로 맛을낸 돼지고기가 맛나보이네요! 홍신애도 이 두메뉴를 먹은 인증샷 공개!

 

그리고 쌀국수에는 고수 대신 베트남 향신료가 들어가있다고 해요. 바로 쿨란트라는 건데요! 고수와 비슷하지만 고수보다는 덜 역한향. 와우 이게 제입맛에 딱 맞겠네요! ㅋㅋ

 

[안'Anh' 위치/가격]

- 가격 : 쌀국수 1만2천원, 돼기고기라이스 1만3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