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밤도깨비 수원 부대찌개집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밤도깨비 수원 부대찌개집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맛집

차동녀1987 2017. 10. 29. 17:11
수원 부대찌개 밤도깨비 최근 1년 사이 핫해진 수원 부대찌개집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맛집

 

밤도깨비 수원 맛집 투어! 오늘 2탄! 바로 수원 부대찌개!! 수원에 부대찌개 맛있는집 많죠~! 송탄이랑 가까워서 더 그런거 같기두 하구요! ㅋㅋ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집이 두꺼비집이 있는데 오잉 두꺼비집 아닌 다른집이 나왔네요!

 

 

 

이번에 밤도깨비 친구들을 불러 늦은시간에도 달려온 인물들! ㅋㅋㅋㅋ 지난번엔 아침 일등이 아니라 영업전 일등으로 섰는데요. 이번엔 진정으로 밤샘 고고! ㅋㅋㅋ

 

 

비주얼 깡패 맛집! ㅋㅋㅋ 부대찌개 끓는 모습만 봐도 진짜 끝내주죠! ㅋㅋ 거기에 라면사리까지 넣어먹으면 완전 굿굿! ㅋㅋㅋ 지난번보다 더 강력한 핫플레이스! 부대찌개 맛집!

 

 

<밤도깨비 수원 부대찌개집>

- 가게명 :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이나경 부대찌개집! 아항 나혜석거리 가면 이 집 자주 봤었는데 이렇게 맛집인지 몰랐어요! 오홍 ㅋㅋㅋ 왜 안가봤을까 ㅋㅋ

 

 

와 근데 수원 부대찌개 비주얼 대박!!!!!!!!!! ㅋㅋㅋㅋㅋㅋ 이런 비주얼이었다니 ㅋㅋ 그냥 완전 고기 햄으로 꽉꽉 눌러져 있어요! 완전 비쥬얼 쇼크 ㅋㅋ 짱인데요 ㅋㅋ

 

 

 

햄만들어갔다고 느끼한건 아니라고 해요!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게 이나경 송탄부대찌개만의 비법!! 밤도깨비 수원 부대찌개 맛집으로 나올만 하네요!

 

직접 담근 김치와 고춧가루, 양파, 대파, 각종 소시지, 다진 소고기, 치즈, 사골육수가 들어가는 수원 부대찌개!

 

 

와.. 육수도 사골육수라서 정말 찐할것 같아요! 그냥 우리가 아는 부대찌개 맛이 아닌 정말 든든한 한끼의 깊고 진항 부대찌개 육수일듯! ㅋㅋㅋ 이거 이태원에 바다식당 존슨탕보다 맛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기가막힙니다! 아 여기 왜 가보려고 안했지 ㅋㅋㅋ 꼭 가봐야겠어요!

 

 

시선강탈 부대찌개! 이건 뭐 밥도둑일것 같아요~ 밥 두공기는 뚝딱일듯!

 

 

방송나오면 사람 더 많아 질 것 같은데! 그래도 가까우니까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마늘까지 푹푹 들어간 밤도깨비 수원 부대찌개 맛집!

 

 

최근 1년 사이 SNS에서 엄청나게 핫해진 수원 부대찌개의 남다른 비주얼! 부대찌개 팀으로는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가 선택되었는데요!

 

결국 1등도 차지하고 맛도 차지하고 ㅋㅋㅋ 사장님이 손수 외국에서 공수해오는 훈제 소시지가 들어가고 채소에서 나오는 육수를 사용해서 정말 진하고 맛있을 것 같아용!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꼭 한번 들려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