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부산 꼬치구이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부산 꼬치구이

차동녀1987 2017. 9. 16. 08:03
맛있는녀석들 부산 꼬치구이

 

맛있는녀석들 부산 특집 꼬치구이! 두번째 맛집 메뉴 꼬치구이에요~~ 다양한 꼬치 종류들을 한자리에서 이것저것 직접 골라 먹을수 있는 맛있는녀석들 고치구이 맛집!

 

와~ 이런곳이 있었네요! ㅋㅋ 저는 꼬치구이 전문점이라길래 이자카야 같은데서 구워서 나오는 꼬치구이 모듬 이런데인줄 알았는데! 양꼬치 시스템에 직접 꼬치를 골라먹는 꼬치부페 같은 느낌 ㅋㅋ

 

 

 

거기에 30가지 정말 먹고싶은 종류대로 꼬치를 고를수가 있어요! 꼬치구이 퀄리티도 맛있는녀석들이 먹었을때는 너무 좋아보이던데!

 

소고기 육즙도 완전 팡팡!

 

 

 

그중에서 소갈비를 갈릭치즈 소스에 찍어먹는게 정말 맜있어 보였어요! ㅠㅠ 그리고 맛있는녀석들 꼬치구이집에서 장흥삼합 ㅋㅋㅋㅋ 그것도 맛있어 보이고!

 

 

 

특제 소스에 절인 소갈비살 꼬치는 뭐 ㅋㅋㅋ 이건 그냥 갈비냄새에서부터 쓰러지는듯 ㅋㅋ

 

 

거기에 맛있는녀석들 꼬치집에는 달큰한 복분자향을 입힌 소금이 있다고 해요! 복분자소금을 소고기에 살작 뿌려멱으면 달큰 짭짤한 케미가 끝내준다고 하네요!

 

 

숯불로 구운 고기들의 육즙 봉인 아.. 정말 이건 앉아서 100개도 먹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소갈비살 부채살 등 특수부위도 맛볼수 있구요!

 

 

이번에도 역시 맛나게 구워주는 김프로! 역시 고기굽기 달인 ㅋㅋㅋ 울버린으로도 굽고 ㅋㅋㅋ 아 꼬치 비주얼 너무 아름답습니다 ㅋㅋㅋㅋ

 

 

살살 돌려가는 꼬치들 ㅋㅋ 양꼬치처럼 구워먹으니까 편하기도 하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맛있는녀석들 부산 꼬치구이 맛집>

- 가게명 : 한량

 

 

꼬치구이 가격은 1천원~3천원 사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장어궁이 같은거는 가격이 좀 나가니깐요!

 

 

그리고 기본 찬으로 떡과 어묵을 넣어 샤브샤브를 해먹을수 있도록 해주네요! 꼬치구이와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인것 같아요! 맥주 소주 다 맛볼수 있는 안주들!

 

 

여긴 부산가면 꼭 들려봐야겠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