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분보후에 베트남 음식 쌀국수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분보후에 베트남 음식 쌀국수 맛집

차동녀1987 2017. 9. 13. 21:04
수요미식회 분보후에 베트남 음식 맛집

 

수요미식회 베트남 음식 특집! 쌀국수와 분보후에가 유명한 집이에요! 나트랑 출신 주인장이 직접 운영하는 베트남 음식점인데요!

 

빨간국물의 분보후에는 베트남가서도 못먹어봤는데! 와우 이런 음식이 있었다니! 처음알았어요!

 

 

 

베트남 음식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분보후에 맛집! 이곳은 또 쌀국수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캬~ 양지 곰탕같은 맑은 느낌! 정말 마실수록 진국인 국물이라고 해요!

 

 

 

매운 내장탕 느낌의 분보후에! 정말 얼큰하니 맛있어 보여요! 다양한 고명에 먹을것도 많아 보이구요!

 

 

 

베트남 사람들이 많이 가서 신뢰가 가는집이에요. 정말 맛있게 먹는것 같아요! 그리고 분보후에는 사테소스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정말 매콥해보이네요 ㅋㅋ

 

 

그리움을 채워주는 베트남 음식이 있는곳. 베트남 안가도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느낄수 있는곳이에요!

 

 

정말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겠어요!

 

 

매번 양지만 고명으로 올라온줄 알았는데. 이집은 정말 꼭꼭 가봐야겠네요!

 

 

외국에서 우리나라 한식당 간 느낌처럼 엄청 정겨운 느낌! 라임을 넣으면 매운 갈비탕 느낌으로 또다르게 먹을수 있어요.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껴보세요!

 

<수요미식회 분보후에 쌀국수 맛집>

- 가게명 : 팜타진

- 주소/위치 : 서울 성동구 무학로6길 50 성동삼성쉐르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