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득량도 윤균상 고양이 반려묘 쿵이, 몽이 사진 보기!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득량도 윤균상 고양이 반려묘 쿵이, 몽이 사진 보기!

차동녀1987 2016. 10. 14. 22:44

삼시세끼 득량도 윤균상 고양이 반려묘 쿵이, 몽이 사진 보기!



삼시세끼 윤균상이 반려묘 출연!!! 와우 이번에 세끼집과 함께할 동물은 바로 고양이!!! 그것도 두마리나!!! 저도 고양이 싫어하는데 완전 귀여워요!!!



첫번째 윤균상의 반려묘는 바로 쿵이!!!! 보자마자 심쿵해서 쿵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ㅋㅋ



심장어택 주의 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ㅋㅋㅋ



ㅋ쿵이의 취미는 구석에 숨어서 멍때리기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반려묘는 바로 몽이 ㅋㅋㅋㅋ 어머 왠일이니!!! 진짜 슈렉에서 나오는 고양이와 똑같이 생겼어요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ㅋㅋ



고양이도 웰시코기처럼 다리가 짧은 종이 있었군요!!



특히 몽이의 특징은 꼬리!!! 와우 너구리꼬리처럼 생겼어요!!!



완전 귀엽네요!! 앞으로 쿵이, 몽이 덕후들 엄청 생길듯!! ㅋㅋ 윤균상 고양이 종이 뭔지 아시는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저는 검색해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