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차돌박이부대찌개 유별난 맛집 빨강호랑이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차돌박이부대찌개 유별난 맛집 빨강호랑이

차동녀1987 2018. 1. 12. 09:00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등촌동 차돌박이부대찌개 빨강호랑이

 

 

오늘의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은 부대찌개 맛집인데요! 햄이 들어간게 아닌 특이하게 차돌박이가 들어간 차돌박이 부대찌개 메뉴가 소개돼요!


 

와 차돌박이가 정말 꽃처럼 놓여있는데 비주얼 짱이네요! ㅋㅋ 이거 완전 SNS에서 난리날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사진출처 - 빠강호랑이 인스타그램)

 

비싼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구수한 국물이 일품일 것 같아요. 원래 된장찌개도 차돌박이 된장찌개는 엄청 깊은맛이 나자나요! 부대찌개도 만만치 않을것 같아요!

 

<생생정보 차돌박이부대찌개 맛집>

- 가게명 : 빨강호랑이

-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화곡로64길2

- 전화버호 : 02-2668-0977

- 메뉴/가격 : 차독발이부대찌개 46000원(3인), 57000원(4인)

- 영업시간 : 평일 11시~22시

 

생생정보 차돌박이부대찌개에는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요. 또한 소스 하나하나 좋은 재료로 핸드메이드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함께 먹을수 있는 주류로 와인도 먹을수 있어요! 와인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뭔가 부대찌개가 엄청 고급스러운 음식이 된 것 같아요! 여기서 파는 수제맥주도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차돌박이부대찌개와 잘 어울린다고 해요!

 

눈도 호강하고 입도 호강하는 생생정보 차돌박이부대찌개집! 오늘같이 진짜 추운날에는 뜨끈한 부대찌개 한숟갈 하고 싶어지네요!

 

육수의 비법은 황태육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느끼하지 않게 깔끔하게 먹을수 있나봐요. 소스 역시 3주이상의 숙성기간을 거친다고 하니 노력과 정성이 어마어마한듯! 나중에 등촌동 가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