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찜질방 특집 - 찜질방 위치, 가격 용산 '드래곤힐스파'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찜질방 특집 - 찜질방 위치, 가격 용산 '드래곤힐스파'

차동녀1987 2017. 3. 25. 09:35
맛있는녀석들 찜질방 특집 - 찜질방 위치, 가격 용산 '드래곤힐스파'

 

맛있는녀석들 찜질방 특집! 찜질방에서 맛있게 먹기 ㅋㅋ 쉬고 자고 찜질했다가 먹고 땀빼고 또 쉬고~ 하루종일 찜질방에서 힐링한 맛녀석들 ㅋㅋ

 

 

 

 

찜질방하면 빼놓을수 없는 식혜와 맥반석 계란이죠! 계란을 몇개나 먹는거임 ㅋㅋㅋㅋ 진짜 문세윤 대단 ㅋㅋ

 

 

용산 드래곤힐스파는 워낙 유명하죠! 우리가 일본가면 들려야하는 온천처럼 외국에서는 한국을 여행하면 꼭 가봐야할 곳이라고 소개되어있는곳! ㅋㅋㅋ 그래서 평소에는 중국사람들이 어마무시하다는데요

 

 

 

요즘에 사드때문에 중국사람들 없을듯 ㅠㅠ 그래서 용산드래곤힐스파에서 PPL한것일수도 있을꺼 같아요. 참 안타깝네요. 요즘 명동에도 사람이 없다는데.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돈가스가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쉬고 미역국 냉면 돈가스 먹어주면 완전 맛있을듯! 신랑이랑 데이트하러 한번 가봐야겠네요!

 

 

<맛있는녀석들 찜질방 특집 정보>

- 가게명 : 드래곤힐스파

- 영업시간

  • 평일09~18시
  • 점심시간12시~13시
  • 주말공휴일09~14시

- 가격 : 평일주간 12000원, 토일공휴일주간 14000원, 야간 1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