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닥터스 한혜진 카메오 동영상 - 11회 화제의 1분!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닥터스 한혜진 카메오 동영상 - 11회 화제의 1분!

차동녀1987 2016. 7. 25. 23:27
닥터스 한혜진 카메오 동영상 - 11회 화제의 1분! 존재감 폭발!

 

오 7월 25일 다터스 11회에서 한혜진이 카메오로 출현했네요.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었던 한혜진. 출연 모습이 강렬했어요. 한혜진은 결혼하고 안나오다고 요즘 미운오리새끼 예능에 나오기래 이제 복귀하려고 하나 했더니 특별출현으로 나올줄은 몰랐어요! ㅎㅎ

 

 

 

한혜진은 락트인 신드롬이라는 병에 걸린 역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했는데요. 계단에 굴러 떨어져서 뇌손상을 이은 병입니다. 이날 조달환 역시 한혜진의 남편으로 출연했었는데요. 겉으로는 아내를 사랑하는 지고지순한 남편이었지만 사실은 의처증이 심했던 조달환.. 역시 연기 잘하네요.. 와.

 

[락트인 신드롬이란?]

 

락트인 신드롬(locked-in syndrome)이란 뇌 줄기세포가 파괴되어 목 아래는 전신마비 상태이지만 의식이 있고 정신활동도 정상인 희귀 질환입니다.

 

 

 

한혜진 박신혜 유혜정한테 도와주세요라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왔었는데요. 오랜만에 봤던 조달환과 한혜진 연기 굿굿! 몰입도 짱이었어요!! 월요일 화요일은 닥터스 보는재미!!

 

매회 나오는 카메오들 역시 기대되네용!

 

[닥터스 한혜진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