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구내식당 회사 여기어때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구내식당 회사 여기어때

차동녀1987 2017. 8. 4. 20:22
맛있는녀석들 구내식당 회사 여기어때

 

 

맛있는녀석들 구내식당이 나왔는데요 뚱컴퍼니 컨셉으로 나온 맛녀석들이 간 회사! ㅋㅋㅋ 대박 ㅋㅋㅋ

 

 

이제 이렇게 PPL하나요? 우와 아이디어 좋네요 ㅋㅋㅋ 여기어때 숙박업소로 광고도 많이 하고 있죠! 구내식당이 이렇게 좋은지 몰랐어요!

 

메뉴도 대박박!! 짱이네요 ㅋㅋㅋ 맛녀석들 점심도 완전 거하게 한입만 없이 모두 다 먹었는데요! 진짜 짱이다 ㅋㅋ 구내식당 음식 퀄리티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저런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 ㅋㅋㅋ

 

 

탄두리치킨부터 ㅋㅋ 와 글로벌 음식도 함부로 만들지 않고 때깔이 좋아요!

 

 

 

두종류나 먹을수 있다니 와 진짜 대박이다 ㅠㅠ 메뉴 초이스 최고!!

 

 

요즘 직원들 복지로 사옥에 맛있게 운영되는 식당들도 많죠! ㅋㅋㅋ 한남동에도 그런회사들이 있는데 게다가 회사에서 운영하는 식당이 또 고급진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저는 구내식당에 포스터 보고 배달의민족 회사인줄 알았는데 여기어때였군요 ㅋㅋㅋ 간만에 참신한 아이디어 인듯 ㅋㅋ 먹방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구내식당 먹방! ㅋㅋ 짱이네요!

 

<맛있는녀석들 구내식당>

- 회사 : 여기어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