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국민 위자료 청구소송하기 - 법무법인 인강 홈페이지 주소, 신청방법 보기!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국민 위자료 청구소송하기 - 법무법인 인강 홈페이지 주소, 신청방법 보기!

차동녀1987 2016. 11. 23. 20:15
국민 위자료 청구소송하기 - 법무법인 인강 홈페이지 주소, 신청방법 보기!

 

노무현 전 대통령 사위 곽상언 변호사가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정신적 피해를 받은 국민 위자료 청구소송을 제기하기로 하였습니다. 국내, 해외에 있는 모든 국민들이 지금 수치심과 정신적인 충격으로 피해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본것인데요. 정말 공감합니다. 저도 방금 신청하고 왔어요!

 

<곽상언 변호사 프로필>

 

곽상언 변호사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딸 노정연씨의 남편으로 현재 주택용 전기요금 누진제와 관련하여 소비자들이 한국전력공사를 상대로 낸 전기요금 부당이득 반환 소송을 주도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정말 깜짝놀랄만한 기사가 떴죠.. 청와대 비아그라구입 ㅠㅠ 외신 반응에 정말 얼굴을 들수가 없습니다. 낯뜨겁네요.. 우리도 이런데 외국에서 직접 겪는 교민들 마음은 어떨까요.. 정말 뭐라고 설명을 하기 민망하다는 교민들 입장과 한국을 조롱하는 외신 반응들의 기사를 보며 정말 정신적 피해가 오는 중입니다..

 

 

<국민 위자료 청구소송하는 방법>

 

1. 법무법인 인강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홈페이지 주소 : http://p-lawyer.co.kr/bbs/write.php?bo_table=lawsuit_unite

 

2. 소송참가 신청서 약관을 읽은 후, 동의를 눌러준다.

 

3. 신청인 개인정보를 입력한다.

 

4. 소송을 통해 지급받은 금액을 공익재단 설립기금에 기부할 비율을 선택한다.

 

5.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5천원 이상 위 계좌로 송금하면 끝!

*송금할때는 보내는분 이름 뒤에 핸드폰 번호 뒷4자리를 기입한다!

*은행계좌정보 : 국민은행, 922901-01-253315, 예금주 : 법무법인 인강

 

 

<곽상언 변호사 공지글>

[대통령 박근혜의 불법행위로 상처 받은 국민들을 위한 위자료 청구소송]

2016년 11월 12일, 100만의 촛불이 청와대 앞 광화문을 뒤덮었습니다.
2016년 11월 19일, 100만의 촛불이 또다시 전국 각지를 밝혔습니다.
2016년 11월 20일, 검찰은 대통령 박근혜의 범죄사실을 국민에게 알렸습니다.

하지만, 대통령 박근혜는 촛불을 외면했습니다.
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닫았습니다.
오히려 자신의 위법행위, 대통령직을 이용한 범죄행위를 정당화했습니다.
국민의 마음에 크나큰 상처를 주고 있는 것입니다.
현직 대통령에 의한 헌정 중단 사태는 대한민국 건국 이래 처음 있는 일이지만, 대통령 박근혜는 계속된 거짓말로 대한민국 국민의 자긍심을 짓밟고 있습니다.
모든 국민을 치욕스럽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촛불로 멈춰서는 안 됩니다.
촛불을 넘어 횃불을 들어야 합니다.
횃불이 들불로 번져, 상처 받은 국민의 마음이 치유되어야 합니다.
대통령의 결단에 의한 하야, 국회의 탄핵 등 헌법이 보장한 수단을 동원해야 합니다.
국민이 위로 받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찾아 실행에 옮겨야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치욕을 입은 저는, 법률가로서 대통령 박근혜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소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가 국민의 뜻에 따르도록 법률가로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소송뿐입니다.
국회가 대통령 박근혜를 탄핵하는 것이 아니라, 국민이 직접 소송으로 대통령 박근혜를 탄핵하는 것입니다.
청와대에 돌을 던지면 우리가 끌려가지만, 대통령 박근혜에게 소장을 던지면 대통령 박근혜가 끌려 나올 겁니다.

만일 대통령 박근혜로부터 위자료를 지급 받게 되면, 소송에 참가한 국민들이 성공보수금으로 지정한 금액 전체를 공익재단에 기부하겠습니다.
대통령 박근혜에게서 받은 위자료가 국민들의 상처 치유를 위해서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힘을 모아 주십시오.
참여해 주십시오.
저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변호사 곽상언 올림

 

<문의전화>

02-2649-5277
010-2679-5277
010-8413-5277
010-8415-527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