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예고 동영상 - 이서진, 에릭, 윤균상 3인방의 매력 미리보기!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예고 동영상 - 이서진, 에릭, 윤균상 3인방의 매력 미리보기!

차동녀1987 2016. 9. 17. 14:25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예고 동영상 - 이서진, 에릭, 윤균상 3인방의 매력 미리보기!

 

삼시세끼 이서진 하차한줄알고 아쉬웠는데, 이런 반대로 이서진이 어촌으로 가네요 ㅋㅋ 와우. 끝나지 않은 삼시세끼 시리즈! 이번엔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기대됩니다!

 

이번에 배운전까지 배우는 이서진! ㅋㅋ

 

 

특히 고창편 만재도편 차승원 유해진 케미보다 약했던 이서진과 옥택연. 게다가 손호준까지 제대로 조합을 이룬 만재도 식구들에 남주혁 뉴페이스의 활약으로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던 삼시세끼 고창편!

 

그래서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는 아마도 멤버 교체가 이루어진것 당연히 예상한 결과였을것. 하지만 그 멤버가 누구일지는 정말 궁금했는데요!

 

귀차니즘 대박일것 같은 이서진과 에릭 ㅋㅋㅋ 윤균상 불쌍 ㅋㅋ

 

 

공개된 그 멤버들은 바로 에릭 문정혁과 윤균상! 윤균상은 닥터스로 핫태하태! 에릭은 뭔가 이서진과 둘도없는 케미를 만들어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서진과 섬메이트들! 이번 편 기대가 되네요! ㅋㅋ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예고 미리보기]

Comments